학과공지

2018학년도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 신청 안내 작성일 : 2018-03-05 09:40

김지영 조회수 : 861

우리대학의 학생 복지 증진을 위해 체크카드 기능이 가능한 스마트학생증을 아래와 같이 발급하오니 학과 전체 학생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내용 :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광주은행) 온라인 신청 안내

2. 발급 신청 기간 : 2018. 3. 7() ~ 3. 30()

3. 신청 자격 조건 : 2018-1학기 재학 예정자만 가능(휴학생 발급 불가)

4. 신청 대상

. 2018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 의무 발급

. 재학생 및 복학생 : 희망자에 한하여 신청

5. 신청 방법 : 첨부 1 참조

. 포털 로그인 학사지원 학생정보 개인정보 스마트학생증 신청

. 동의서 제출 버튼을 통해 광주은행에 신청 동의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해

스마트학생증 발급 가능(반드시 제출해야 스마트학생증이 발급됨)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학생증 카드 온라인 신청시 광주은행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반드시 동의하여야 합니다.

6. 기타 안내사항

. 신청 기간이 아닐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취소 불가능

. 학생 사진이 없을 경우 학생과에 방문하여 필히 제출해야 함

- 사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동의서 제출 및 신청 불가능

- 학생증 사진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신청 전 학생과에 방문하여 변경 가능

. 신규 신청(무료 발급)만 포털 온라인에서 신청

- 재발급 시 학생과 방문하여 오프라인 신청(재발급 비용 학생 부담)

. 기존 플라스틱 학생증을 사용 중인 재학생은 본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스마트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 신청하지 않아도 됨(재학생은 선택사항임)

. 본 공문서를 전체 교수에게 공람하여 학생들에게 안내하여야 함.

 

붙임 : 1. 스마트학생증카드 신청 사용설명서 1.

2. 스마트학생증카드 사용 혜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