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소방행정학과 21학년도 입학멘토단 간담회 개최 작성일 : 2021-05-10 20:27

조회수 : 644
소방행정학과 21학년도 입학멘토단 간담회 개최
소방행정학과 21학년도 입학멘토단 간담회 개최

 소방행정학과(학과장 노선균)는 지난 5월 4일(화) 김용철 교수(입학BUM) 연구실에서 21학년도 입학 멘토단 간담회를 개최 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21학년도 입학 멘토단으로 선발된 김지수(19학번), 문선우(20학번), 김현성(21학번) 학생을 중심으로 22학년도 신입생 유치를 위한 학과홍보(사어버 홍보 포함) 전략에 대한 구체적 실행 방안에 대해 논의 하였다. 

 22학년도 신입생 유치를 위해 기존 홍보전략(사이버 홍보 포함)의 큰 틀을 유지하면서, 소방방재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정보 제공과 학과의 다양한 활동 소개를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소방공무원 시험에 관한 정보 제공 및 현재 소방행정학과에서 추진 중인 국가연구개발사업에 대해서도 적극 홍보를 추진하여 소방행정학과 졸업 후 다양한 진로 선택이 가능함을 강조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입학멘토단 간담회에는 강 웅일 교수, 오지수(17학번) 학생이 참여하여 지금까지의 입학멘토단 운영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 하는 시간 등 입학멘토단 선임, 후임간의 의기투합 및 소방행정학과의 22학년도 입시 성공을 기원 하였다.